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용량 바꾸고 신제품 내고"…소비자에 귀 기울이는 식음료업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업계가 제품 출시에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소비자 니즈에 따라 용량을 바꾼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기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는 방식 등이다.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만들어 성공 확률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5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1월 믹서 브랜드 ‘진로 토닉워터’의 600mL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1976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대용량 페트 제품을 선보인 배경에는 최근 ‘홈술’, ‘소토닉(..

      산업·IT2021-03-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소비자 의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소비자 의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